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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 묻는 질문(FAQ)

          자주 묻는 질문(FAQ)
          번호 제목
          29 [회원]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답변
          •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마이인포)를 클릭하여 좌측 메뉴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단,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28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지 않는다고 나오는데요?   
          • 답변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지 않는다고 나오는 경우 자판기의 CAPS LOCK을 눌러 놓으신 것이 아닌지 먼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을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정보페이지에서  ID/PW 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7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로그인창 하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눌러 등록된 정보를 이용해서 찾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26 [회원]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마이인포) 버튼을 클릭한 후 왼쪽 하단 메뉴 회원정보수정에서 해당 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25 [회원] 회원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마이인포) 버튼을 클릭한 후 왼쪽 하단 메뉴 회원탈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24 [주문] 주문 후 결제는 어떻게 해아 하나요?   
          • 답변
          • 현재 결제는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주문시 옵션에서 편집비 추가를 선택하셨다면 내용 확인 후 책정되므로

            편집비까지 개별로 안내받으신 후 결제하시면 주문완료 되어 시안작업을 진행합니다.

          23 [주문] 주문 후 시안확인까지 했는데 수정할 사항이 생겼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제작한 시안이 조판작업까지 완료되지 않은 상황에서는 긴급 중단이 가능하여 수정반영이 가능합니다.
            확인 결과 조판작업이 완료된 진행상화에서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22 [주문] 합판전단 주문시 전단 A4 1연(4,000매)이하는 주문할수없나요?   
          • 답변
          • 합판 전단 주문 방식에서는 인쇄시 종이 정량만을 인쇄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인쇄 작업 특성상 인쇄, 재단 작업과정중에 종이 손실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인쇄 초기 작업과정에서 색상을 맞추기 위한 종이 손실등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5~10% 정도 종이 손실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정매수를 보장받기 위해서는 독판전단 주문을 하셔야합니다.

          21 [배송] 배송이 잘못되었을 때 언제까지 이의제기가 가능한가요?   
          • 답변
          • 당사에서 출고되어 택배로 배송된 물건 중, 택배사의 실수로 배송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공정거래 위원회 택배 표준 약관에 의거 이의제기는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소나 우편번호 연락처 등을 잘못 기입하여 오배송 된 건에 대해서는 본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0 [배송] 여러군데로 배송이 가능한가요?   
          • 답변
          • 제품에 따라 배송지가 각기 다르다면 각각 다르게 별도접수를 해야 합니다.

          19 [배송] 방문하여 인쇄물을 찾으려고 합니다. 어디로 가야하나요?   
          • 답변
          • 당사는 온라인 상에서 업무를 진행하는관계로 오프라인 매장이 별도로 없습니다.
            인쇄 공장은 품목별로 다르기 때문에 택배로 배송 받으셔야 합니다.

          18 [배송] 택배로 보냈다는데 안왔는데요?   
          • 답변
          • 일반적으로 택배는 출고후 다음날 받으시게 됩니다.
            하지만 택배사에 사정에 따라 추석,연말,구정등 택배 물량이 많을때는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에대한 부분은 당사에서 책임지기 어려운 부분이니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산간지방이나 물량이 없어 택배사에서 3~4일에 한번정도 가는
            지역에 거주하셔도 배송이 지연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송장번호는 개별로 요청주시고 택배조회 시 배달완료의 경우 해당 택배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7 [배송]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고객님의 집, 또는 회사 주소가 바뀐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주소를 변경해 주시고,

            해당 주문 건에 한해 주소가 변경된 경우에는 주문 시 배송선택 > 받는분 선택 > 신규배송지를 선택하신 후 변경된 주소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출고된 경우 변경이 불가하오니 즉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6 [배송] 택배송장번호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 답변
          • 제작이 완료된 후 택배수령은 저녁에 이루어지므로 익일 오전에 송장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별 송장번호 요청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5 [취소/환불] 주문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마이페이지 주문/배송내역을 클릭하시면 주문내역이 있습니다.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역 상세보기 페이지 우측상단에 주문무효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셔서 주문취소를 하시면 됩니다. 단, 즉시 주무취소가 아닌 시간이 경과한 뒤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반드시 당사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14 [취소/환불] 주문취소를 해서 환불받고 싶은데요?   
          • 답변
          • 당사에서는 제작업체라 시안제작이 들어가기 전에 취소하실 경우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본문편집 또는 신규디자인 제작이 이미 들어간 경우에는 편집비 또는 디자인비를 제외하고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진행과정이 조판작업까지 넘어간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부득이하게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환불받을 계좌번호를 메일이나 문자 또는 카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3 [데이터] 주문한 시안 원본파일을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당사는 디자인 자체를 판매하는 방식이 아닌 디자인을 제작해서 인쇄한 상품을 판매하므로
            원본 디자인 파일은 드릴 수 없습니다.


          12 [데이터] 인쇄물을 받아보았는데 이상있을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제작된 인쇄물의 잘못이 본사에 있을 경우, 재작업을 해드립니다.
            다만, 주문자가 시안확인 후 오타, 탈자 등의 인쇄사고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으니 시안 확인 시 반드시 꼼꼼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최종 확인후에는 교정이 불가능하오니 오타, 탈자 등을 잘 확인하신후 이상이 없으시면 인쇄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색상은 모니터 색상(RGB)이므로 인쇄색상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재작업의 유무를 판단할 시 경우에 따라 제품의 반품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11 [데이터] 합판과 독판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답변
          • 합판인쇄란 인쇄판 하나에 여러 고객의 인쇄물을 모아서 한 번에 인쇄하는 방식으로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여러 고객의 인쇄물을 한 번에 인쇄하기 때문에 각 인쇄물의 고유 색상이나 정교한 인쇄 표현이 불가능합니다.


            독판인쇄란 인쇄판 하나에 오직 한 고객의 인쇄물만 인쇄하는 방식으로 가격이 비싸지만 인쇄물의 고유 색상이나

            정교한 인쇄표현이 가능하며 다양한 재질과 사이즈, 후가공 선택이 가능합니다.

          10 [데이터] 모니터에서 보이는 색상과 실제인쇄색상이 다른 이유는 뭔가요?   
          • 답변
          • 인쇄는 RGB모드가 아닌 C(청색), M(적색), Y(황색), k(검정색)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이미지모드 설정을 반드시 CMYK모드로 지정하신후 디자인작업을 하셔야합니다.
            개개의 모니터색상은 제조사나 사용습관 사용기간 주변조명색상및 밝기여건 조절값등에따라 같은수치의 색상값을 입력하더라도 차이가 납니다.

            반드시, CMYK모드에서 디자인작업하셔야 모니터상색상과 실제인쇄색상차이를 줄일수있습니다.

          9 [데이터] RGB 칼라와 CMYK 칼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답변
          • RGB는 직접 빛을 발하는 색들의 조합으로 레드(Red), 그린(Green), 블루(Blue)의 비율과 배열을 통해서 다른 색들을 합성해서 재현합니다.

            색이 중복될수록 밝은 색이 되며 이러한 방법을 가산혼합이라고 합니다.

            CMYK는 사이언(Cyan), 마젠타(Magenta), 옐로우(Yellow), 블랙(Black) 잉크의 조합해서 다른 색들을 재현합니다.

            색이 중복될수록 어두운 색이 되며 이러한 방법을 감산혼합이라고 합니다.

            일반 모니터나 TV등의 화면들은 모두 RGB이며 인쇄물들은 모두 CMYK입니다.
            그러므로 인쇄를 맡기실 데이타는 반드시 CMYK로 작업하셔서 접수하셔야 합니다.

          8 [데이터] 동일한 시안(또는 파일접수)으로 재주문했는데 지난 인쇄물과 색상이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 답변
          • 동일한 데이터여도 어제 인쇄한 것과 오늘 인쇄한 것, 비오는 날 인쇄한 것과 맑은 날 인쇄한 것,

            합판으로 인쇄한 것과 독판으로 인쇄한 것, 합판일 때 가운데 자리에 있는 것과 가장자리에 있는 것이 차이가 납니다.

            인쇄물 색상은 표현하는데 있어 경우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최대한 수치를 맞춰 인쇄할 뿐 똑같이 제작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한 색상이 진하고 흐림 정도(+10% ~ -10% 오차 이내)로는 재작업이 될 수 없습니다.

          7 [데이터] 파일접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 답변
          • 현재는 홈페이지 내 샘플 시안주문에 비해 파일접수 비중이 낮기 때문에 웹하드를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파일은 이메일(ygestore@naver.com)로 전송 부탁드립니다.

          6 [데이터] 파일접수는 어떤 형태로 접수해야 하나요?   
          • 답변
          • ai(일러스트) 또는 eps파일 접수만 가능합니다.
            문서파일의 경우 이미지 파일로 새롭게 제작하기 때문에 신규디자인 제작으로 간주합니다.

          5 [결제]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 답변
          • 마이페이지의 좌측 메뉴 중에 세금계산서 신청을 클릭하시면 세금계산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1:1상담에 별도로 요청을 해주시면 국세청에 등록해 놓은 핸드폰 번호로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 당사는 일반과세자로 간이과세자가 아니므로 간이 영수증 발행은 어렵습니다.

          4 [결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 답변
          • 국세청에서는 2011년 1월 1일부터 부가가치세법 제16조 및 동법시행령 제53조의 2에 의거 전자세금계산서 제도가 의무 시행됩니다.

            법인사업자의 경우 2011년부터 의무화되고 개인사업자는 복식부기의무자에 대하여 2012년부터 의무화됩니다.

            따라서 2012년 1월 1일부터 종이계산서(우편발송) 발급이 불가능하며, 전자세금계산서(이메일 발송)를 발급해야 합니다.


            주문하기에서 세금계산서 신청여부에서 필요없음 또는 신청하기가 가능하고 주문시 필요없음으로 했지만 필요한 경우
            마이페이지 > 세금계산서 신청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확인은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되며 발행마감일(매달 지정) 이후에는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국세청 전송 후에는 계산서 수정이 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3 [결제] 현금영수증 제도란?   
          • 답변
          • 소비자가 현금과 함께 본인임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신용카드, 체크카드, 휴대폰 번호 등)을 제시하면

            사업자는 현금영수증 발급 장치를 통해 발급하고 현금 결제 내역은 국세청에 통보되는 제도입니다.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은 내역은 연말 소득공제 자료로도 활용되므로 개인회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 현금영수증을 발행한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이 안 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결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언제 가능한가요?   
          • 답변
          • 현행 부가가치세법에 의하면 작성일의 익월 10일까지 발행하여 국세청에 전송해야 합니다.
            현재 당사는 작성일의 익월 1일~5일에 일괄 발행하고 있습니다.

          1 [결제] 현금영수증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현금영수증은 개인회원이 주문 건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금하고 할 경우 1:1 개시판에 현금영수증 요청을 합니다. 

            확인 후 홈페이지에 등록된 회원 휴대폰 번호로 발행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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